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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조 (목적) 이 약관은 (주)비엠엘(이하 [회사]라 함)가 제공하는 제반 서비스(at work care service, 이하 [서비스]라 함)를 회사, 이용자 간의 서비스 이용조건 및 절차, 회사, 이용자, 권리, 의무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 제2조 (정의) 1. [at work care service]이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(이하 “재화 등”이라 합니다)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 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[at work care service]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. 2. [이용자]란 [at work care service]을 구동하여 이 약관에 따라 [at work care service]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통칭합니다. 3. [회원]이라 함은 [이용자] 중 [at work care service]에 등록하고 [at work care service]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, [at work care service]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. 4. [휴면회원]이라 함은 [at work care service] 서비스에 최종 로그인한 후 연속하여 12개월간 로그인 기록이 없는 회원을 말합니다. 제 3 조 (약관의 개정과 해석) 1. [at work care service]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,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, 전자거래기본법, 전자서명법,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,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,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. 2. [at work care service]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[at work care service]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. 다만,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. 3. [at work care service]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.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2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[at work care service]에 송신하여 [at work care service]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. 4. [at work care service]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 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 원이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. 5.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,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. 6.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,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,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. 제4조 (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) 1. [at work care service]은 회원들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. - [이용자]의 스케쥴 예약관리 - [이용자] 운동,검사 데이터 수집 및 통계 - [이용자] 피드백 TOOL (각종 검사결과 피드백제공 , 고객과 상호간 목표 숙제설정등) - 그 외 부대 서비스 2. [at work care service]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메일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, 회원은 원하지 않을 경우 메뉴에서 정보수신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. 단, 서비스의 종료, 중단, 기타 서비스 내용에 중대한 변경 등의 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회원의 수신거부의사에도 불구하고 해당 내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 제 5조 (서비스의 중단) [at work care service]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, 교체 및 고장,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고, 이 경우 at work care service]는 [이용자]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없습니다. 제 6조 (회원 가입) 1. [at work care service 계정]에 등록된 이용자는 [at work care service]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 가입을 신청합니다. 2. [at work care service]는 제 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. ① 가입 신청자가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②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거치지 않은 자 ③ 등록 내용에 허위, 기재누락, 오기가 있는 경우. ④ 기타 회원으로 등록시킬 수 없는 사유가 있는 자 3. 회원가입 계약의 성립 시기는 [at work care service]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. 제 7조 (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) 1. 회원은 [at work care service]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[at work care service]는 즉시 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. 2.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[at work care service]는 회원자격을 제한, 정지,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. ①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② [at work care service]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③ 다른 사람의 [at work care service]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 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④ [at work care service]에서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되거나 공서양속 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. [at work care service]가 회원 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 등록을 말소 합니다. 4. 본 조에 따라 [at work care service]의 탈퇴 또는 회원 자격의 상실이 발생하는 경우 회원의 개인정보는 법률상 보관의무가 있는 항목을 제외하고 지체없이 파기, 삭제됩니다. 제 8조 (회원에 대한 통지) 1. [at work care service]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, 회원이 [at work care service]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. 2. [at work care service]은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[at work care service]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. 제 9조 (구매 신청) [at work care service]의 이용자는 [at work care service]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합니다. 1.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. 성명, 주소, 전화번호, 전자우편 주소(또는 이동전화번호)등의 입력 3. 약관내용,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, 각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.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(예, 마우스 클릭) 5.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[at work care service]의 확인에 대한 동의 6. 결제 방법의 선택 10조 (계약의 성립) 1. [at work care service]는 제 9조와 같은 구매 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① 신청 내용에 허위, 기재누락, 오기가 있는 경우 ②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[at work care service]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2. [at work care service]의 승낙이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. 3. [at work care service]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,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합니다. 제 11조 (지급 방법) [at work care service]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 지급 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. 1. 폰뱅킹, 인터넷뱅킹, 메일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. 선불카드, 직불카드,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결제 3. 온라인 무통장 입금 4.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. 수령시 대금지불 6. 마일리지 등 [at work care service]가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7. [at work care service]과 계약을 맺었거나 [at work care service ]가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8. 기타 전자적 지급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 12조 (수신 확인 통지, 구매 신청 변경 및 취소) 1. [at work care service]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 확인 통지를 합니다. 2. 수신 확인 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 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 확인 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, [at work care service]는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. 다만,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. 제 13조 (재화 등의 공급) [at work care service]는 [가맹점]과 [이용자]간의 계약을 프로그램적으로 중개만 하기 때문에, [가맹점]과 [이용자]간의 재화 등 공급, 판매계약에 분쟁이 있다면 이는 당사자들이 해결해야 합니다. [at work care service]은 [가맹점]과 [이용자]간의 모든 계약에 있어, 아무런 책임이 없습니다. 제 14조 (환급) 1. [at work care service]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,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5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. 제 15조 (청약철회 등) 1. [at work care service]과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날부터 3일 이내에는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.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. 2. 청약 철회 전 제공된 용역이 있다면 해당 용역비를 공제한 후 대금을 이용자에게 반환합니다. 3. 이용자에게 책임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되었다면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. 제 16조 (개인 정보 보호) 1. [at work care service]는 이용자의 정보 수집 시 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하여 이를 가공, 보관, 관리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수집되는 정보는 다음 사항을 필수 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 사항으로 합니다. - 필수사항 : 이메일주소(ID), 성명, 서비스 이용기록(로그데이터, 쿠키, 이용시간 등), 접속IP정보, 국가, 사용 언어, 이메일수신여부, 기관 유형, 기관 이름 - 선택사항 : 기관 주소, 가입 경로, 구매 제품명 및 일련번호, 휴대전화번호 2. [at work care service]가 이용자의 개인 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. 3.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나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. ① 배송 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 (성명, 주소, 전화번호)를 알려 주는 경우 ② 통계 작성, 학술 연구 또는 시장 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되는 경우 ③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④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⑤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4. [at work care service]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 받은 제 3자는 개인 정보의 수집 목적 또는 제공 받는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. 제 17조 [at work care service]의 의무) 1. [at work care service]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, 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. 2. [at work care service]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(신용정보 포함)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. 제 18조 (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) 1.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 2.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. 3.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 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[at work care service]에 통보하고 [at work care service]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. 제 19조 (이용자의 의무)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. 1.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. 타인의 정보 도용 3. [at work care service]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. [at work care service]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 (컴퓨터 프로그램 등)의 송신 또는 게시 5. [at work care service] 기타 제 3자의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에 대한 침해 6. [at work care service] 기타 제 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.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, 화상,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[at work care service]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 20조 (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 제한) 1. [at work care service]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식재산권은 [at work care service]에 귀속합니다. 2. 이용자는 [at work care service]을 이용함으로써 얻는 정보 중 [at work care service]에게 지식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[at work care service]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, 송신, 출판, 배포,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. 제 21 (가맹점, 이용자, 제3자와의 관계) 1. 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